• 철도 선로의 구조적 상태 모니터링 분야는 현재 결함 탐지의 불완전한 신뢰성과 제한된
    검사 속도, 상대적으로 오래된 기술을 포함하는 측정 기술로 인해 제한되고 있습니다.
  • Optomet 레이저 도플러 진동 측정법은 기존의 레일 테스트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.
  • 초음파는 철도 선로를 통해 전파되며 결함과 상호 작용합니다.
  • 이러한 파동은 뛰어난 감도와 신호 강도를 지닌 Optomet 레이저 도플러 진동계(LDV)로
    측정할 수 있으며, 표면 처리가 불가능한 곳이나 녹슬고 광학적으로 반사가 잘되지 않는
    표면에서 노이즈와 손실 없는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.
적용 예)